본문 바로가기
텔레비전에

이동건 조윤희 이혼 협의이혼 결정 양육권은?

by 놀면뭐하니? 2020. 5. 28.

디스패치에서 처음으로 두사람의 이혼을 보도했다

개인적으로 조윤희를 좋아하기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 뜬거 보고 철렁했다

 

이동건 조윤희 드라마 촬영당시모습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이혼했다. 결혼 3년 만에 헤어졌다.

성격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갈라섰다.

이동건과 조윤희가 최근 협의이혼했다.

 

이동건 조윤희 커플화보촬영

둘의 측근은 “서로 다른 점이 많았다. 오랜 상의 끝에 신중히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둘은 지난 2017년 5월 혼인신고를 마쳤다.

4개월 뒤인 9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그해 12월에는 딸을 얻었다. 

 

이동건 조윤희 결혼식 사진
이동건 조윤희 출산전

조윤희가 양육권을 갖는다. 측근은 “협의 과정에서 양육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조윤희가 딸을 키우기로 했다”고 말했다. 

재산 분할 등 나머지 사안에 대해서는 협의를 진행중이다.

서로 이혼에 동의한 만큼 조용히 마무리지을 예정이다. 

 

이동건 조윤희 행사사진

FNC와 킹콩 측은 지난27일 ‘디스패치’에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깝다”면서

“둘의 선택을 존중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나친 억측은 삼가해 달라고 당부했다.

양측은 “이혼은 예민한 문제다.

힘들게 결정한 만큼 위로와 격려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둘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만났다. 안방 연인은 실제 부부가 됐다.

하지만 현실은 달랐다. 3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 

[Dispatch=김지호기자]

 

============================================================================

 

이혼하게 된 이유는 아무도 알 수 없고 굳이 알 필요도 없다

선남선녀 커플이었는데 이제 이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보기 어려운게 참 안타까울뿐이지..

미우새에 이동건이 패널로 나왔을 때도 참 둘이 진실된 사랑인거 같아 보였다

 

이동건 미우새출연 해피투게더 동반출연당시
해피투게더MC자리 축하하러 온 이동건

조윤희가 예능 자체도 많이 안했지만 예능MC가 처음이라 기대를 많이 했었던 기억이 난다

MC가 된 조윤희를 이동건이 몰래 축하해주러 나온걸 본방으로 시청했었다

이때도 나는 사실 이동건은 좀 무뚝뚝해보이는데 조윤희는 참 밝고 화사한 느낌이었다

정말 남편을 사랑한다는 오로라가 방송에서도 보였었다

이때부터 좀 아깝다고 생각한듯ㅋ

 

해피투게더 이동건 특별MC

한참 뒤에 이동건도 MC로 나왔었는데 손을 놓은지 오래되었단 멘트치는거 보고 놀랬다

그래 손같은거 안잡고 TV볼 수 있다

근데 그게 참 웃긴게 원래부터 그런 커플이었다면 모를까

방송나와서 동네방네 꿀 떨어지는 커플로 이미지가 보여졌는데

이제 손을 놓았다니 말이야 방구야

 

라디오스타 이동건 출연당시

라디오스타 출연했을 때 이동건의 말하는 내용을 흘리듯이 들어도

아내를 말하는 얼굴이 무미건조해보임

뭔가 자신의 억울한 부분만 표현 하고 있는거 같았다

 

라디오스타 이동건 출연당시

이것도 말에 어폐가 있다

나 이동건이야 이벤트 같은거 싫어해 평소에 잘 챙겨주고 싶어

근데 결혼기념일은 까먹었어 그럴 수도 있지

서운하다고 너무 솔직하게 말하는거 아니니?

나를 국민 족발남으로 만들어버리다니

나 이동건인데?

 

도대체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었던건지 당췌 알 수가 없는 방송이었다

그 뒤로 설마 둘이 이혼하겠어 하고 생각만 했었는데

실제로 헤어졌다고 하니 참 마음이 괜히 착잡하다

 

연예인은 연애부터 결혼 출산 이혼까지 안보여지는게 없구나

둘 다 마음 잘 추수리고 멋지게 복귀하기를 바란다

특히 내가 애정하는 조윤희씨가 워킹싱글맘으로 당차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