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텔레비전에

AB6IX 임영민 음주운전 면허취소처분, 모든 활동 중단 AB6IX 컴백 불똥

by 놀면뭐하니? 2020. 6. 4.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4일 “임영민은 지난 5월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며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된다.

브랜뉴뮤직 측은 “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이라며 “

오는 8일 발매로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오는 6월29일에 연기 발매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브랜뉴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팬 여러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또한,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오는 6월 8일 발매로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오는 6월 29일에 연기 발매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임영민이 어떤 사람인지 잘 몰랐던 1인 임.

이 일로 이름 석자 대형포털사이트 1등 먹었네 축하해 임영민~

 

AB6IX도 잘 몰랐는데 프듀에 나왔던 애들인거만 알고 있었다

앨범내고 활동하는건 알았는데 4일 뒤에 컴백이었네;;

 

사실 프듀2 봤을 때 이 친구는 존재감도 없었고 내 픽도 아니어서 무관심이었다.

근데 촬영내내 아주 말이 많았던 친구였더라고 ㅋㅋㅋㅋ

 

저 당시 기억은 잘 안나는데 곡 선택하는게 있었던거 같음

근데 팬들 단톡방 가서 저 곡으로 투표해달라고 한 것 같네 ㅋㅋㅋㅋ

본인인지 지인인지 모르겠으나 어쨌든 그래 보임.

저런 행동 다른 애들도 많이 한거 같던데 어쨌든 이것도 너무 별로지만,

연습생 할때도 여친이랑 럽스타하고 커플링끼고 방송 나오고 그랬나 보다

뭐 연애야 할 수 있지 이팔청춘인데 말여~

근데 문제는 없는 척, 팬 여러분 밖에 없어용 척, 하는게 재수없는거지

저렇게 부정행위까지 하면서 본인 스타일 곡 선택받고 싶은 아이라면

정말 아이돌이 되고 싶고 가수가 되고 싶은 아이라면

연애는 조금 나중에 본인의 입지가 굳혀졌을 때 해도 늦지 않을텐데 말이야

저러니까 저 아이에 꿈에 대한 진정성이 떨어지는거야 ㅋㅋㅋㅋㅋ

나 같으면 그렇게 하겠어 이건 뭐 개인의 차이 일 수 있다고 치자

음주운전은 도대체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떡잎부터 남다르긴 한거 같은데 임영민이란 아이가 ㅋㅋㅋ

저럴꺼면 민폐끼치지 말고 솔로로 나올 것이지 솔로로는 듣보잡이니까 그룹에 낀거 아니냐?

그럼 열심히 해야지 리더라는 사람이 저렇게 생각없이 지낼까...

 

6월 8일 컴백할 뻔 했던 앨범 컨셉?
6월 8일 컴백할 뻔 했던 앨범 컨셉?

자고로 그룹이란 서로를 배려하고 생각을 우선적으로 해야 하는데 말야

리더라는 직함까지 있으면 더더욱 그랬어야지 어휴..

불과 4일 뒤 앨범발표인데 5월 31일이면 컴백 열흘도 안남은 날이었네 ㅋㅋㅋ

임영민이란 사람 하나때문에 나머지 네명이 춤 동선부터 녹음작업까지 다 해야 할텐데

그러니까 얼마나 빡세게 했으면 재정비도 3주나 걸리겠냐

내가 이 친구들 팬이어도 개빡치겠다 진짜

저 5명 중 대휘랑 우진이가 팬이 가장 많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

리더 한명 때문에 뭔 고생이냐 진짜 답답허다

역시는 역시라고 잡음이 계속 나는 친구는 언젠가 사고를 친다

그리고 얼마나 본인이 떴다고 저러고 차 끌고 다니는지도 노이해

뭐 월클 아이돌 되는 정도면 뭐 그렇다 쳐

임영민이 누군지도 몰랐다고!!!

 

이전 기사를 보니까 이런 앞뒤다른 기사가 있넹?

"팀의 리더이자 맏형인 임영민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동생들에게 존중하고 이해하기 위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맏형으로써 동생들을 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이야기했던 임영민"

이었다고 한다 ㅋㅋㅋ 근데 왜 음주운전을 했니?

25살이고 3년전만 해도 듣보였으니까 차가 없었겠지

고작 3년 활동해놓고 차 뽑아서 돌아다닌게 참 얼척이 없다

근데 더 부러운건 그렇게 유명하지 않아도 저 나이에 차 뽑아서 돌아다닌다는게 참 부럽네 쩝..

술 먹고 논건 뭐 그럴 수 있는데 음주운전을 한게 벌써 부터 글러먹은거야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는 아직도 면허를 안땄어

그런걸 방지하기 위함도 있지만 아이돌이고 모든게 조심스러우니까

아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밖에도 안나가고 면허도 안딴다고 하던데

이제는 좀 따도 돼 !!! 밖에 좀 돌아다니자 이쁜이!!!

그러니까 그 친구가 그 긴 시간동안 구설없이 잘 활동하겠지 ㅋ

근데 고작 3년 된 아이돌이 음주운전을 하다니 개똥이네 진짜 ㅋㅋㅋㅋㅋ

SNS 반응 보니까 탈퇴하라고 난리던데 우짜냐?

정말 반성을 하고 있는지 진정성이 안느껴져

팬들 말로는 팬 눈치를 제일 많이 보는 친구라던데 그거 맞는 말이여???

눈치는 개뿔 개무시하는거 같은데?

 

처음 실수니까 용서해주겠지

두번 다시 그런 행동은 안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아직 나이가 많이 어리잖니

탈퇴까지는 아니더라도 많은 반성을 하고 본인을 잘 돌아보고 나오면 되겠네

근데 나머지 네명이 불쌍해서 어쩌누

 

댓글